※(주)굿모닝여행사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 (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23호)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제1장 총칙
[제1조 목적]
이 약관은 (주)굿모닝여행사 (이하 "회사")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[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]
-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-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.
[제3조 약관 외 준칙]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.
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
[제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]
-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회원등록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.
-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.
-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,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
-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.
가.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
나.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
다.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
라.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
[제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]
-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,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, 제한할 수 있습니다.
제3장 의 무
제1조 회사의 의무
-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-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,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.
-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,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,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.
제2조 회원의 의무
-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-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의 전자우편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.
-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,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
-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
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
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
-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메일을 통해 운영자(miae-bang@hanmail.net) 에게 해지 신청을 요청하면 본인 확인후 해지 하여드립니다.
- 해지 신청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,주민등록번호,ID,전화번호, 해지사유를 알려주시면,가입기록과 일치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해지하여 드립니다.
- 가입해지 여부는 기존의 ID,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,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사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-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,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가.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
나.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
다.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
라.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
마.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바.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
사.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
아.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
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절차
-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,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.
- 다만,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- 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.
제3조 이용 제한의 해제절차
(주)굿모닝여행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-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-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-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
-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-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
(부칙) 이 약관은 2015년 08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.